새가족반

  • 홈 >
  • 교육/훈련 >
  • 새가족반
새가족반
생명에 이르는 좁은 길1 정금녀 2023-07-05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44

http://wish.ne.kr/bbs/bbsView/19/6267776

***이 글은 빌 니콜슨의 글, <생명에 이르는 좁은 길(민병준 역, 기독교문서선교회 간)을 옮긴 것입니다. 구원에 이르는 길을 일러준 좋은 글이라서 옮겨 놓았으니 유익할 것입니다. ***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를 힘쓰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들어가기를 구하여도 못하는 자가 많으리라   -누가복음 13장 24절 

 

 

​1. 생명에 이르는 좁은 길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에 대해 묻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에 대하여 별로 많은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하나님을 올바르게 알지 못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 좋은 대로 상상하여 '하나님'을 만듭니다. 자기 좋은 대로 하나님을 만드는 것은 영원히 지옥에 떨어지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어떤 실수는 우리가 저질러서는 안될 가장 큰 실수일 것입니다. 그런 실수는 영원히 사는 영혼에 치명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에 대해 좀더 알고자 하는 분에게 도움이 되기 위하여 쓰여졌습니다. 하나님을 따르고자 하는 분들에게 하나님께서 무엇을 요구하시는지 알려드리려는 목적도 있습니다. 하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예수께서는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를 힘쓰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들어가기를 구하여도 못하는 자가 많으리라"(눅13:24)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은 참으로 중요합니다. 


이 책자의 내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될 수 있습니다.


(1)하나님은 우리의 창조주이십니다. 따라서 우리는 하나님을 따르고 복종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2)하나님은 거룩하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모든 죄를 미워하십니다. 하나님은 의로우시고 공정하시므로 죄를 반드시 벌하십니다.

(3)사람은 모두 죄를 좋아하고 하나님을 싫어하는 부패한 마음을 갖고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모두 제각기 자기가 가고 싶은 길로 가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하나님의 법을 어기고 싶어합니다.

(4)죄의 문제에 대한 하나님의 유일한 해답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5)예수를 따르는 데에는 값비싼 희생이 따릅니다. 예수께서는 우리들의 삶에서 자신이 최우선이기를 요구하십니다. 만일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예수를 따를 수 없습니다.

(6)하나님께 나아가는 사람은 먼저 회개하여 자기의 모든 죄로부터 돌아서야 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자기 삶의 주인으로서 받아들여야 합니다.


여기까지 읽으신 여러분들께서 이 내용에 대해 좀더 알고자 하시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영혼은 당신에게 얼마만큼 가치가 있습니까? 예수께서는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자기를 잃든지 빼앗기든지 하면 무엇이 유익하리요"(눅9:25) 라고 하셨습니다. <계속>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생명에 이르는 좁은 문2 정금녀 2023.07.06 0 135
다음글 전맹옥 할머니 운영자 2019.02.20 0 877